루흐로그

샤오미 로봇청소기 7세대 vs 싹스 로봇청소기 본문

상품리뷰

샤오미 로봇청소기 7세대 vs 싹스 로봇청소기

rugh 2020. 8. 31. 00:16

로봇 물걸레 청소기

 

안녕하세요 루흐입니다!

드디어 제가 로봇 청소기를 삽니다. ㅠㅠㅠ

 

제가 그리 넓지 않은 집에 오랫동안 살다가 이번에 넓은 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가구를 맞추고 채워넣을 때는 좋았는데 막상 청소를 하려고 하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가구 아래에 쌓이는 먼지들도 그렇고, 넓은 면적을 다 청소하려니 부담감도 만만찮고 그래서 로봇청소기를 알아보는데 역시나 계획 없이 갑자기 사기엔 참 비싼거에요. ㅠㅠ 물론 할부찬스가 있다지만.. ^^ 이사하면서 이것저것 돈을 너무 많이 써서 후덜덜 하더라구요.

 

저렴이 중에서도 괜찮은 게 없나 물색하던 도중 싹스 로봇청소기를 만나게 되었어요! 샤오미 로봇청소기 7세대랑 고민했는데 샤오미 로봇청소기 7세대는 찾기도 어렵고 가격도 조금 더 쎈데다가, 디자인 말고는 이렇다 할 장점이 특출나게 있는 것도 아니라서 샤오미 로봇청소기 7세대 못지않게 깔끔한 디자인에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워 하시는 후기가 생생하게 남겨져 있는 싹스 로봇 물걸레 청소기에 대해서 또 알아보기 시작했죠.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이렇게 생겼어요. 색상은 화이트, 블루, 블랙 3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리모콘도 같이 딸려와요. 요 동그랗게 생긴 녀석이 집안 곳곳을 여행다니며 청소를 대신 해줘요. ㅠㅠ 넘 기특한 것. 여기 앞부분에 보시면 솔같은 게 있는데 그 솔이 빗자루처럼 쓱싹쓱싹 쓸면서 바닥에 달라붙은 먼지나 돌아다니는 먼지를 기기가 흡입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싹스 로봇청소기

 

싹스 로봇청소기 아랫부분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앞에선 쓸고 흡입하고, 뒤에선 걸레가 닦아주죠. 하단에는 바퀴가 달려있는데 바퀴가 크게 소음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점에서도 많은 구매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요. 어떤 로봇청소기들은 바퀴가 굴러갈 때 드르륵 드르륵 소리가 나면서 꼭 층간소음을 불러 일으킬 것처럼 움직이는 청소기들도 있대요. 싼맛에 사는 물건들이겠죠..? 샤오미 로봇청소기 7세대와 비슷하고, 비교해도 나쁘지 않네요.

 

로봇 물걸레 청소기

 

하지만 이 싹스의 가장 큰 장점이 기능성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이거든요! 비싸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니고, 싸다고 다 안 좋은 것도 아니듯이,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 할텐데 저는 이 싹스 로봇청소기의 입소문과 이미 구매한 고객들의 재구매 의사, 호평들을 더 믿기로 해보았어요! 구성도 꼼꼼하게 챙겨주는 면에서도 싹스가 이 제품을 정성들여 생산해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이상으로! 싹스 로봇 물걸레 청소기의 설명을 마쳐볼게요. ㅎㅎ

이번에 정말 로봇 청소기를 사게 되어 기쁩니다.. 또르륵

싹스야 ... 잘 지내보자 ...!

 

혹시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ARW-C100, 화이트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ARW-C100

COUPANG

www.coupa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