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흐로그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본문

상품리뷰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rugh 2020. 8. 30. 23:48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루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에어프라이어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제 글을 꾸준히 읽어주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전자제품을 절대 허투루 고르지 않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비교하고, 이 기능이 나에게 꼭 필요한지 이것은 어떤 단점이 있을지 고민하고 난 후에 결정하고 구매합니다.

특히나 A/S 면에서는 검증된 회사의 물건만 구매하지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사실 저는 외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새 외식이 또 어려워져서 고민이었어요.

매 한끼 한끼를 허투루 먹을 수 없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굽고 볶고 끓이고 찌고 많은 요리를 해먹긴 하지만 인간이란 참 간사하게도 그렇게 집에서 해먹는 음식과는 또 다른 배달음식이나 외식거리를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튀긴 요리. ㅠㅠ

 

그런데 치명적인 단점!

튀긴 요리를 한 번 해먹으려면 골치아픕니다.

기름기 가득 머금은 음식은 먹을 때는 맛있고 좋지만 바글바글 끓은 기름을 처리하는 것도, 튀김찌꺼기를 닦아내는 것도, 주변에 튄 기름을 처리하는 것도, 또 기름진 그릇을 씻어내는 것도 많이 귀찮습니다.

튀긴요리 잔뜩 땡기다가도 결국 식사준비할 때 그런 이유로 스킵한 적 있는 사람 저 뿐인가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올스텐

 

아무튼!

에어프라이어는 이제 다들 아시다시피 그런 문제를 많이 덜어줍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재료를 넣고 키를 눌러주기만 하면 뚝딱 요리가 완성되죠. 물론 에어프라이어도 청소를 해야 하지만 여기저기 뒷정리를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기름기를 그대로 섭취하는 게 아니라는 점에서 건강에도 더 좋으니까요!

 

그런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청소입니다.

여러분, 전자제품 고르실 때 다른 건 몰라도 청소가 용이한 제품을 고르시면 정말 쓰는 내내 효자템이라 느끼실 겁니다..! 저는 많은 제품들 중에서 아이닉을 고른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라는 점 때문이에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청소도 용이할 뿐더러 내구성이 높고 또한 조리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이 적습니다.

 

여러분이 지인분들이나 에어프라이어를 현재 가지고 계시는 분들한테 에어프라이어 추천해달라고 하면 분명히 다들 이렇게 말할 겁니다.

'올스텐' 으로 골라야 한다고요.

그만큼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가 중요합니다!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또한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 점, A/S입니다. ㅎㅎ 아이닉은 중소기업이지만 대기업만큼이나 한번 판매한 물건에 대해서 책임감있게 A/S를 수행해준다고 입소문이 나있는 정평난 브랜드입니다. 비슷한 가격대와 비슷한 디자인, 비슷한 기능성을 가진 많은 경쟁업체의 물건들 사이에서 아이닉이 유독 사랑받고 있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저는 사실 이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직전까지만 해도 '적은 용량으로 살까?' 혹은 '좀 더 싼걸로 살까?'를 생각하긴 했는데요, 역시나 저는 전자제품은 A/S가격을 포함한 금액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차피 살거라면 조금 더 보태서 훗날 문제가 생기더라도 '해결이 가능한' 제품을 사는 게 조금 더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하여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가 이러한 이유로 선택한 올스텐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여러분께 추천해드립니다!

왜 골랐는지, 무엇이 마음을 끌어당겼는지, 무엇이 결정하게 했는지 한 번 글을 써보았습니다!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

 

 

참고로 아래 링크에서는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조리도구를 더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책임지는 빠른 배송과 정확한 물건, 확실한 후기가 있는 아래 링크 확인하세요! :)

 

아이닉 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16L 할인행사 +사은품, 크림화이트

 

아이닉 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16L 할인행사 +사은품

COUPANG

www.coupa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