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흐로그

김치냉장고 딤채 EDT33DFRZDT 로 결정! 본문

상품리뷰

김치냉장고 딤채 EDT33DFRZDT 로 결정!

rugh 2020. 6. 12. 12:55

저는 집에 있던 뚜껑형 김치냉장고가 고장이 나면서 새로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찾고 있던 중이었어요. 처음에는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낫다고 생각하고 엘지 베스트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롯데 하이마트 이렇게 세군데를 다 돌아다니면서 상담도 받고 실물도 보고 제가 원하는 김치냉장고를 찾기 위해서 발품을 팔았답니다. 그런데 그러다 알게 된 것은 직접구매를 하는 가격이 인터넷보다 비싸다는 것이었어요. 인터넷이 훨씬 싸더라구요. 최소 10만원에서 20만원 이상으로 차이가 나더랍니다.

 

인터넷이 싼 건 당연히 아는데 이렇게 큰 대형가전을 잘 가져올지, 배송상태나 판매자에 대한 신뢰가 필요하고 그걸 어떻게 검증하는지 몰라 고민이신 분들에게 한마디로 설명드리자면, 구매하시려는 상품에 해당 업체 '공식인증점'마크와 안내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크가 있다면 판매자가 전국 각지에 있는 해당업체에 주문을 넣어 지역별 업체에서 직접 구매자에게 상품이 전달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폐가전 수거도 무상으로 해주기때문에 직접 전자제품 판매점에 가서 구매하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아, 차이가 있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셨다는 사실이 있겠네요.

 

 

김치냉장고 추천 말고 스스로 잘 고르는 법 (딤채 / LG)

- 김치냉장고, 뭘 보고 골라야 할까? 쓰던 김치냉장고가 일부 고장도 났고 뚜껑형이라 공간효율도 좋지 않아서 요 며칠을 새로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알아보는 데 보냈다. 나는 물건 하나를 �

commode.tistory.com

 

위 글을 참고하셔서 고르시면 더 현명하게 김치냉장고를 비교해보고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형가전도 전자구매가 활성화되고 있고 그를 이용하여 더 저렴한 가격과 좋은 서비스로 상품을 만나보는 이들이 이미 많습니다. 그러니 더이상 구매를 망설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 링크는 대한민국 국민의 약 80퍼센트가 이용한다는 쿠팡에서 베스트상품으로 올라온 제품이며, 제가 주문한 상품(단문형)이기도 합니다. 포털사이트 통해서 보니까 비교적 저가로 나온 제품들이 공식판매점이 아니거나 폐가전수거가 동반되지 않거나 하는 함정들이 좀 많더라구요. 같은 라인 제품의 양문형 제품도 같이 올릴게요. 아래 링크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위니아 20년형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EDT33DFRZDT 330리터

COUPANG

www.coupang.com

 

위니아딤채 2020년 최신형 EDQ47DFRZKT 457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4룸

COUPANG

www.coupang.com

Comments